프린트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HOME 재단소개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고객 여러분의 희망찬 미래가 되어드립니다.
대구신용보증재단과 함께 하십시오.

안녕하십니까?
저희 대구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대구신용보증재단은 대구광역시 내에 소재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께서 금융기관으로부터 편리하게 융자를 받을 수 있도록 채무를 보증하여 줌으로써 대구경제의 활성화 및 경제기반 구축에 이바지하고자 대구광역시 및 정부 등의 출연으로 설립된 특별 공공법인입니다.

저희재단은 1996년 12월 대구신용보증조합으로 설립된 후 2000년 3월 지역신용보증재단법에 의거 대구신용보증재단 으로 변경되었으며, 지역내 중소기업의 자금난 해소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기업의 입장에서 적극적인 신용보증을 취급한 결과 2018년말 291,001건, 7조 4790억원을 지원하였습니다.

특히 신용이 양호하고, 확고한 영업의지를 가지신 소기업, 소상공인 및 전문직 종사자 여러분들이 창업, 경영개선 혹은 혁신을 추구하고자 하실 때 저희 재단이 신용보증을 통해 도움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게 신용보증제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도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으며,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보증업무 취급으로 지역경제 발전을 선도하는 명실상부한 공공법인으로서의 소양을 다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라며 동시에 조언과 격려를 바랍니다. 대구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담당부서 : 사업전략부 담당자명 : 박재형 부부장 전화 : 053)560-6321

※ 해당 페이지의 내용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개선의견을 남겨주시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