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HOME 참여광장 고객의소리 무엇이든물어보세요

무엇이든물어보세요

무엇이든물어보세요

제목 Re: 개인회생
작성자 대** 날짜 22-01-14 12:18 조회 235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 재단은 신용보증규정에 의거하여 전국은행연합회의 신용정보관리규약에서 정하는 신용도판단정보대상자(개인회생 포함)로 등록된 기업에 대한 보증지원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개인회생면책결정을 받으신 후 일정기간이 경과하여 전국은행연합회의 신용도판단정보가 해제되시고 기타 보증지원 가능 여부 항목들에 저촉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보증지원이 가능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정보만으로는 정확한 보증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없으므로 신용도판단정보 해제 여부, 신용등급, 그 외 정확한 보증지원 가능 여부 및 보증한도를 확인하기 위하여 번거로우시더라도 대표 본인께서 저희 재단에 직접 방문해 주셔야함을 알려드립니다.


재단 사이트 내에서 관할 지점에 상담예약이 가능하오니 예약 후 지점 내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사업지원부 담당자명 : 김도훈 차장, 이재선 대리 전화 : 053)570-3054, 053)570-3052

※ 해당 페이지의 내용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개선의견을 남겨주시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